GETTING MY 광양스웨디시 TO WORK

Getting My 광양스웨디시 To Work

Getting My 광양스웨디시 To Work

Blog Article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순천 조례동, 보보스모텔 근처에 위치한 '라인테라피'는 지역에서도 유명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에요. 샵의 위치는 접근성이 좋아서 찾기 쉬웠습니다.

자, 오늘은 순천의 멋진 스웨디시 마사지 숍을 소개해드렸어요. 여러분, 어떠셨나요? 이 곳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정말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마법 같은 경험이에요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스웨디시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였는데 여성분들께 참 좋은 마사지 기법이라고 하는데 집에서 생각만 하고 아직 받아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저의 소감을 통해 소개해드려볼께요.

평소 청결에 예민하기 때문에 헬스장 샤워실도 사용을 잘 하지 않는데 이곳에서는 거부감 없이 기분좋게 사용할수 있었답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'라인테라피'에서의 경험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여러분에게도 이곳을 추천합니다.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편안한 시간을 가져보세요!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목포스웨디시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건물 내 무료 주차는 물론 주변 주차도 가능해서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었죠.

인상적이였던 부분은 제가 광양스웨디시 방문했을 당시에도 신발장이 가득했는데 샵 내부는 조용하더라고요. 이게 순천스웨디시 예약제에 장점인것 같은데 워킹방문하시는 손님이 없어서 홀도 조용하고 또 순천스웨디시 사장님께서 한분 한분 안내를 도와주고 계셔서 샵을 혼자 이용하는것 순천스웨디시 같은 프라이빗한 기분도 느낄수 있었습니다.

엄청 고풍스럽다기 보다는 독특하고 화려해서 샵 분위기에도 한목을 하고 있었어요. 자칫 심심할수 있는 부분을 이런 작은 요소들 덕분에 나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.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Report this page